비엔티안 가라오케, 라오스에서 즐기는 색다른 음악문화


퀄리티도 호치민 평균 정도로 꾸준히 유지되고 있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무난하면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라오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푸미흥 인근에 숙소를 잡았다면 굳이 다른 지역으로 움직일 필요 없이 이곳만 이용하더라도 충분히 즐기기 좋은 편입니다. 재방문 비율 또한 꽤 높은 편이므로 평범하지만 적당한 기대 수준에 부응하는 곳을 찾고자 한다면 분명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1군에 위치한 또다른 추천 업소인 제이제이 가라오케는 호치민 1군에서도 가장 큰 대형급 KTV 업소로, 1인 이용은 물론 단체로 방문하더라도 무리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워낙 규모가 크다보니 가령 예약을 하지 못했거나 갑작스럽게 방문하더라도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보통 평일에는 100명 이상, 주말에는 150명 이상이 꾸준히 대기하고 있어 호치민 최대 인원을 자랑하는 이곳은 평상타 정도로 무난한 수질과 더불어 빠릿한 일처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할만 합니다.


이제 가락, 송파, 잠실 쪽에서 노래방을 찾고 있는 분들은 저희 홈페이지를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서 설명 드린 것처럼 정찰제, 사이즈, 서비스 전부 1위를 보여주고 있으니 오셔서 직접 경험해보세요. 대도시에 위치한 주요 베트남 가라오케는 해가 지기 시작하면 본격적인 밤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한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베트남 가라오케 KTV는 이용하시는 분들 모두 충분히 익숙한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며 충분한 수준의 퀄리티를 제공하면서 가격은 국내 시세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가라오케는 수도인 하노이부터 주요 관광지를 포함한 대부분의 도시 어디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베트남 밤문화를 경험해 보고자 하는 분들의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원오페라는 또한 미모의 꽁까이 도우미들 숫자도 타 업소들에 비해서 월등히 굉장한 물량과 출근률을 자랑하고 있기도 합니다. 평일에는 약 80~100명, 주말에는 약 120~150명 이상의 꽁까이 도우미들이 출근하여, 오픈 시간인 초저녁 6시 30분


총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가 왠만한 가라오케 두개 합친 숫자만큼 되니 말 다했다. 집 나갔던 아이들이 돌아오면서 나가요 언니들의 평균 와꾸 수준도 상향 평준화 되었고 주말에만 출근하는 베테랑 언니들도 상당히 평가가 좋았다. 그래서 잔잔한 분위기에서 조용히 우리끼리 담소 나누며 술마시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쩌면 안 맞을 지도 모르겠다. 당연히 호치민에 거주하는 주재원들과 여행객들은 관점과 기준이 다른 바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이 그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현재 호치민 1군 인근(3군과 5군포함)에는 넘버1/ 오딧세이/ 코코/ 갤러리/ 102/ 빅뱅/ 오로라/ 두바이/ 블링블링/ 상상/ 더킹/ 롤리팝/ 비타민/ 123zo/ 수/ zoy 등 16개의 가라오케가 있다. 주대는 동일하며 마담/웨이터팁도 오시는 손님 인원 수에 상관없이 35불 고정, 벳남 처자 도우미 비용만 유동적 이겠습니다.


이 가게는 라오스 문화 전용 댄스팀과 더불어 최고의 블루 라이트 쇼, 대형 무대 등을 갖추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라오스는 유럽의 의문문대형사이트가 아닌 알 수 없는 의미를 가진 전형적인 시내 음반가게에서 MP3파일을 구입합니다. 한국에 비해 노래방에 곡 업데이트 속도가 느리지만 라오스 문화와 경험을 체험하기 위해서는 실제 라오스 가요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일본어로 ‘히토리 카라오케(一人カラオケ)’라고 하는 솔로 전문 카라오케도 있습니다. 헤드셋을 갖춘 작은 녹음 부스 타입이라 녹음하는 느낌으로 즐길 수 있을 듯합니다.


지난 4월 해외입국자 격리 면제 조치가 시행되어 여행객들이 밀려 들어오기 시작한 지 대략 2개월 반이 지났다. 푸미흥에도 몇개가 있게지만 여행객이 가기에 적당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제외했다. 잘 버텨내고 수질관리, 컨디션 관리를 잘 하는 가라오케가 겨울 성수기를 확실하게 리드해 나가지 않을까 싶다. 아마도 8월 연휴, 9월 연휴까지는 주말을 제외하고 항상 풀방을 채우는 가라오케가 많지 않으리라 생각한다.


여기는 오후 5시 30분에 문을 여는데요, 차량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기에 가급적 오픈 시간에 맞춰서 조금은 일찍 도착하실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강남 KTV는 다낭의 한인타운인 팜반동의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어 접근성이나 교통편 역시도 매우 우수하며, 다낭 지역에서 유명한 호텔들이 대게 이 근방이라 지나가면서도 굉장히 눈에 잘 띄었을 법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강남 가라오케 KTV의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인 것은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주대 가격으로서, 또다른 한인 운영 업소들과 비교해 봤을 때 저렴하면서 가성비는 매우 우수한


따라서 베트남 하이퐁 가라오케 주제에 대한 기사 읽기를 마쳤습니다. 쨋든 앉아서 양주세트 주문하고(원래 소주를 마시려고 했는데 양주는 2+1이라길래 마음이 흔들렸습니다ㅋㅋㅋ) 초이스 봤습니다. 첫 2일간은 시내 관광하고 3일차 금요일엔 숙소 인근 가라오케를 방문했습니다. 놀 때는 쫄지 말고 당당하게 놀면 내가 당당한 만큼 아이들도 거부하지 않는다. 단, 당당한 만큼 적당한 기름칠(팁질)도 좀 해줘야 하는 건 다들 알 거라 생각한다.


기본적인 자세가 안되어 있는 친구가 일부라 하더라도 입소문 한 번 잘못 나기 시작하면 그 업소는 좋은 이야기가 나오기 힘듭니다. 때문에 항상 꾸준한 꽁까이들 수질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업소는 확실한 그 이유가 있기 때문에 완벽하게 검증된 업소 위주로 즐기시는 것을 권해드리는 편입니다. 하이퐁에서 가라오케는 명실공히 ‘국민 레크레이션’입니다. 거의 모든 세대, 성별, 사회 계층이 즐길 수 있는 놀이 중 하나이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면서 지난 피로를 푸는 것은 매우 흥미롭고 즐거운 경험입니다.

비카민가라오케 learn more learn more 가락동 노래방 잠실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